
“지오톡을 도입한 이후로 직원들의 만족도가 정말 높습니다.
예전엔 퇴근 후에도 단체 알림이 계속 울려서 스트레스가 많았는데, 이제는 근무 시간만 설정해두면 그 외 시간에는 알림이 오지 않아 모두 편해졌어요.
특히 교대근무자나 파트타임 직원들도 본인 스케줄에 맞춰 알림을 조절할 수 있어서 개인 시간을 온전히 지킬 수 있습니다.
관리자 입장에서도 부서별로 공지나 업무 알림 범위를 구분할 수 있으니, 불필요한 메시지로 인한 혼란이 사라졌습니다.
중요한 결재나 공지사항은 ‘우선 알림’으로 지정해두면 놓칠 일도 없고요.
지오톡 덕분에 직원들이 스스로 일과 삶의 균형을 찾게 되면서, 전체적인 조직 분위기도 한결 여유롭고 긍정적으로 바뀌었습니다.
이제는 모두가 ‘퇴근 후엔 복지톡도 휴식 중’이라며 웃으며 이야기합니다.”